알쓸신블


주중에 열리는 FA컵 경기는 선수층이 얇은 부산에게는 고민이 되는 경기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중단됐던 리그가 늦게 개막하며 빡빡한 일정으로 체력이 한창 떨어질 시기에 컵대회에서 주전을 모두 투입할 가능성은 낮을 것입니다. 경기감각이 떨어진 후보 선수들이 출전한다면 리그 최강팀 중의 하나인 전북을 상대로 승리는 어려울 것입니다. 부산과 달리 전북은 두터운 스쿼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울산 현대와 더불어 더블 스쿼드를 구축할 수 있는 수준이며 더욱이 아챔이 연기 되면서 후보선수들의 체력이 충분한 상태 입니다. 여기에 지난 경기에 후반 교체 투입되어 골을 기록한 구스타보와 빅리그 출신의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준 바로우와 같은 특급 용병들이 출전할 것이 예상됩니다.

 

◆경기예상

특급 용병이 가세한 원정 팀 전북이 승리에 매우 가까워 보입니다. 전북의 스쿼드가 부산과 비교해 두텁기 때문에 주중 FA 컵 경기를 운용하기에 전북이 훨씬 유리할 것입니다. 부산을 전북과의 주중 경기 후 주말에 리그 1위 울산과 맞붙을 예정입니다. 승격팀인 부산은 올시즌 K리그1 잔류가 목표이기 때문에 이미 리그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중 FA컵에는 주전들에게 휴식을 부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북도 역시 주전들에게 휴식을 부여하겠지만 주전과 비주전의 실력차가 적은 전북이 보다 여유있게 경기를 준비할 것이며 체력적, 기량적 문제의 갭을 매우기에는 충분해 보입니다.

◆주요정보

▷부산, 전북에게 4연패 중
▷부산, 최근 홈 5경기 2승 3무 기록
▷부산, 최근 홈 3경기 연속 무실점
▷전북, 최근 원정 5경기 3승 1무 1패 기록

 

◆결장 예상선수

▷부산 - 없음

▷전북 - 없음

 

◆베팅은 소신껏 하셔야 하며 이 글은 단순 정보제공 목적일 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