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블


장쑤쑤닝은 지난 시즌 15승 8무 7패로 4위를 기록했습니다. 공격력만큼은 최상위권이지만 수비의 조직력 문제로 인해 승리를 놓치는 일이 많았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알라베스로부터 와카소를 영입했습니다. 장수는 테세이라와 에데르로 연결되는 용병라인 뿐만 아니라 중국 국내 자원들의 공격능력도 꽤나 좋은 편입니다. 작년 시즌 중반부에 영입되어 좋은 활약을 보인 수비수 미란다가 해줘야할 역할이 큽니다.

 

다롄 프로페셔널은 지난 시즌 10승 8무 12패로 9위를 차지했습니다. 시즌 중반부터 세계적 명장 라파엘 베니테즈 감독이 부임했지만 큰 반등을 만들어내진 못했습니다. 다롄은 선수단의 규모로 본다면 리그 최상위권 수준입니다. 야닉 카라스코와 마렉 함식, 엠마누엘 보아텡, 그리고 살로몬 론돈까지 유럽의 여러 리그에서 명성을 날린 용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이들의 개인적 능력이 조직력으로 결과를 만들어내지 못하며, 실점률 또한 높은 편이기 때문에 이번 시즌 조직력을 반드시 완성해야 합니다.

 

◆경기 예상

장수는 지난 시즌 미란다 영입 이후의 상승세(지난 시즌 마지막 13경기 무패)를 만들어 냈습니다. 비록 1라운드 허난에게 꽤 많은 실점을 허용하긴 했지만, 끝내 4-3으로 승리하며 승점 3점을 획득했습니다. 다롄은 카라스코 없이 시즌을 시작하며, 그 때문인지 1라운드에서 산둥에 완패했습니다. 리그 두번째 경기에서는 유리하게 갔음에도, 용병 센터백 다니엘손이 PK를 주는 다이렉트퇴장으로 결국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니다. 이번 경기는 퇴장 징계로 인해 다니엘슨 없이 경기를 치러야 하는 다롄이고, 그렇지않아도 카라스코 없는 공격진의 무게감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변수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기록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 모두 무승부

▷장수, 지난 시즌 15승 8무 7패

▷장수, 올 시즌 1승 1무 0패

▷다롄, 지난 시즌 10승 8무 12패

▷다롄, 올 시즌 0승 1무 1패

 

◆부상자 명단

▷장수 : 없음

▷다롄 : 마커스 다니엘슨(주전 센터백, 징계결장)

 

◆베팅은 소신껏 하셔야 하며 이 글은 단순 정보제공 목적일 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