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블



매주 일요일 오후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신성록이 출연하는 SBS의 인기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2월 23일 108 108회 방송분에 트로트 가수 홍진영과 함께 박현빈이 출연하였습니다. 평소 박현빈의 팬으로써 반가운 마음에 가수 박현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집사부일체 박현빈 아내, 이윤지

박현빈은 1982년 10월 18일 경기도 광명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우리나라 나이로는 39세 , 만으로 37세입니다. 본명은 박지웅으로 그리 나쁘지 않아보이는 이름이지만 가수 활동을 위해서 현재의 박현빈이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트로트가수 박현빈의 가족은 음악인 가족인데요, 박현빈의 아버지는 섹소폰 연주자이고 어머니는 노래강사로 활동중이신데, 이러한 부모님의 재능을 타고 그런지 슬하의 두 아들 역시 음악을 전공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현빈과 그의 형은 어릴적부터 클래식을 공부하여 박현빈은 바이올린, 형은 플루트를 공부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두 아들 모두를 공부시키기엔 벅찬 경제적 사정으로 성악을 공부하던 박현빈에게 그의 어머님의 권유로 대중가요인 트로트로 전향하게 되었습니다.


현재의 그의 시원시원한 발성이나 목소리가 어릴적부터 타고난 재능에 끊임없는 공부의 결과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성악 전공에 군대에서 까지 특기를 살려 성악병으로 복무를 하고 전역후에는 트로트가수로 음악적 재능은 타고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집사부일체 박현빈 아내, 이윤지

박현빈은 지금으로 부터 14년 전인 2006년에 데뷔를 했습니다. 이때부터 박현빈이라는 박지웅에서 박현빈이라는 예명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그 의미는 가요계의 '현빈'이 되라는 의미로 탄생했다고 합니다. 지금 까지의 업적을 본다면 작명의 의미를 완벽하게 달성 한듯합니다.


박현빈의 데뷔곡 '빠라빠빠'는 그를 트로트계의 황태자로 단숨에 올려놓았는데요, 성악 전공자 답게 시원시원하고 쭉쭉 뻗어나가는 보컬로 강력한 첫인상을 남겼습니다. 이 외에 곤드레 만드레, 오빠만 믿어, 샤방샤방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우리나라 대표 트로트 가수로 거듭났습니다.


박현빈은 효자 가수로도 유명한데요, '곤드레 만드레'가 히트를 치며 성공했지만 무려 5억 이상의 집안의 채무로 인해 만원 한 장 없이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열심히 해서 부모님의 채무를 다 청산하고 부모님의 꿈인 전원주택을 지어드렸습니다.


박현빈은 2015년 8월 5년 연애 끝에 한국무용을 전공한 궁합도 안본다는 4살 연하의 김주희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박현빈 아내 김주희는 방송을 통해 박현빈과 결혼한 이유가 부모님에게 잘하는 것을 보고 이 사람과 결혼하면 나와 우리가족 모두 사랑받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결혼 결심을 했다고 합니다.


박현빈과 그의 아내 김주희는 2017년 5월에 첫째를 득남, 2019년 11월에 둘째를 득녀했습니다. 둘째를 출산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한 방송에서 농담으로 셋째에 대한 욕심을 살짝 보이기도 했습니다.


집사부일체 박현빈 아내, 이윤지

한편 트로트 가수로써의 성공과 행복한 가정을 꾸리던 박현빈의 인생에 2016년 4월 큰 위기가 있었는데요, 스케줄을 위해 이동중 고속도로에서 4중 추돌사고를 당해서 오른쪽 대퇴부 골절이라는 중상을 입어 두 번의 수술을 받았습니다. 자칫하면 두 다리를 잃을뻔 했는데


집사부일체 박현빈 아내, 이윤지

천만다행으로 목숨과 두 다리를 지키며 지금의 대중들 앞에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때의 끔찍했던 상황에 대한 트라우마로 정신과치료를 받을 만큼 정신적 고통이 남아있지만 현재는 가족의 힘으로 많이 이겨냈다고 합니다.


박현민은 현재 '동상이몽'에서 딸 라니와 함께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윤지와 사촌관계로 알려져 있는데요, 배우 이윤지의 어머니와 박현빈의 어머니가 자매 관계로 박현빈의 이윤지의 사촌오빠로 매우 가까운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4년 '히든싱어3' 박현빈 편에서 이윤지는 사촌오빠인 박현빈을 응원하기 위해 어머니, 이모 등 가족들과 함께 패널로 참석하기도 했습니다. 이윤지는 안방극장의 주연급 여배우로 박현빈과 이윤지를 보면 집안의 유전자의 힘은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집사부일체 박현빈 아내, 이윤지

한편 이번에 '집사부일체'에 같이 출연한 홍진영과 박현빈은 오래전부터 사이좋은 트로트 남매로 알려져 있는데요, '냉장고를 부탁해'에 홍진영이 출연했을때 자신이 신인시절 유일하게 인사를 받아준 선배가 박현빈이 이었음을 알려 그의 인성을 간접적으로 알렸습니다.


집사부일체 박현빈 아내, 이윤지

요즘들어 트로트의 열풍이 대단한데요,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유산슬' 등으로 방송가에서 트로트롤 소재로 이야기를 많이 만들어 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현빈 또한 이번 '집사부일체'에서 트로트를 가르치는 사부로 출연하게 됐습니다.


최근들어 트로트의 열풍에 2000년 이후의 트로트황태자인 가수 박현빈이 빠지면 섭섭하죠, 그래서 이번 '집사부일체'에서 박현빈의 출연은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미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그의 입담은 많이 알려졌습니다.


집사부일체 박현빈 아내, 이윤지

그리고 무엇보다 '집사부일체'를 통해 박현빈과 홍진영이 트로트 원포인트 레슨을 보여줘 트로트를 잘 부르고 싶지만 잘 불러지지 않았던 사람들에게 그들의 레슨은 최고의 트로트 교육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자세한 박현빈, 홍진영의 트로트 사부 이야기는 '집사부일체'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TIP

이상으로 집사부일체 박현빈 아내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의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