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블


울버햄튼은 지난 시즌 승격팀이지만, 강팀 상대로 빠르고 날카로운 역습을 통해 제법 많은 승점을 챙기며 리그 7위 달성에 성공했습니다.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는 라울 히메네즈, 페드로 네토 등을 영입하며 더욱 전력을 보강한 점이 눈에 띕니다.

 

세비야는 지난 시즌 6위를 기록했습니다. 시즌 막판 호아킨 카파로스 감독까지 부임하며 반등을 노렸지만 최상위권 복귀에는 실패했습니다. 올 여름 로페데기 감독이 새롭게 부임하며 벤 예데르와 파블로 사라비아, 루이스 무리엘 등이 팀을 떠났지만 로니 로페스, 루카스 오캄포스 등을 영입하며 좀 더 젊은 팀으로 거듭났습니다. 그 결과 올 시즌을 4위로 마무리하며 챔피언스리그 진출 티켓을 획득 했습니다.

 

 

◆경기 예상

울버햄튼은 시즌 막판 공격작업에 꽤 어려움을 겪으며 자주 패배를 허용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번 유로파리그 최대 이변의 희생양이 될 가능성도 충분히 존재합니다. 세비야는 재개 이후 12경기에서 7승 5무 0패로, 패배를 허용치않았지만 상대와 격차를 벌리는 힘은 부족한 편입니다. 두 팀 모두 주도권을 쥐는 능력은 뛰어나지만, 이를 득점으로 연결시키는 마무리능력은 부족한 편입니다. 세비야가 홈에서 워낙 강하기 때문에 울버햄튼도 이번 홈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애쓰겠지만, 세비야가 충분히 버텨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다소 지루한 경기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주요 정보

▷역대 첫 맞대결

▷울버햄튼, 재개 이후 10경기 6승 1무 3패

▷세비야, 리그재개 이후 12경기 7승 5무 0패

 

◆결장 예상선수

▷울버햄튼 : 없음

▷세비야 : 없음

 

◆베팅은 소신껏 하셔야 하며 이 글은 단순 정보제공 목적일 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