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블


코로나 19로 인해 중단됐던 리그 재개 후 6전 전승을 달리던 아탈란타는 지난 유벤투스와의 원정경기에서 우세한 경기력을 보여줬지만 수비 상황에서 두 번의 핸드볼 파울로 인해 PK 2개를 내주며 2-2로 아쉬운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승점 67점으로 2위 라치오를 1점 차로 추격하고 있는 가운데 유벤투스와의 무승무는 너무 아쉬운 결과였습니다. 이 가운데 수비수 고젠스가 부상으로 이탈하고 이번 시즌 15골을 넣고 있는 공격수 일리치치가 리그 재개 이후 경기력을 끌어올리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지만 공격수 사파타, 무리엘, 고메즈를 중심으로 특유의 경기 내내 몰아붙이는 공격력이 여전히 매서운 만큼, 리그 최강팀 유벤투스 원정에서 경기를 주도할 정도의 경기력을 이번 경기에도 기대를 걸어볼 만해 보입니다.

 

아탈란타 원정에 나서는 브레시아 칼초. 지난경기 홈에서 AS로마에게 0-3으로 패하면서 2연패에 빠졌습니다. 베로나전 승리 이후 2경기 연속 3실점한 수비가 불안해 보입니다. 리그 재개 후 6경기 동안 1승2무3패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6경기 15실점으로 경기당 평균 2점 이상을 실점하고 있는 불안한 수비가 문제입니다. 미드필더 비솔리 / 수비수 시스타나의 부상 공백과 부상 복귀한 수비수 찬세요르의 경기력이 아직 올라오지 않았다는 것도 고민입니다. 현재 리그 최고의 공격력을 보이고 있는 아탈란타를 상대로 3승 2무 11패, 11득점 34실점으로 부진했던 원정에서 상대해야 한다는 것도 불안요소가 될 것입니다. 최근 아탈란타와 맞대결에서 0-3 대패를 당했습니다.

 

리그 3위 아탈란타는 유벤투스 상대로 경기력에 비해 아쉬운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유벤투스를 상대로 경기력에서 만큼은 우위를 점할 정도로 리그 재개 후의 경기 과정과 결과가 좋습니다. 브레시아가 베로나전 승리 이후 2경기 동안 연속 3실점으로 수비가 무너지고 있다는 점을 생각한다면 닥공의 아탈란타의 무난한 승리가 예상되는 경기입니다.

 

▶아탈란타 최근 3경기 5득점 2실점

▶브레시아 칼초 최근 3경기 3득점 6실점

▶아탈란타 vs 브레시아 칼초 3경기 전적 1승 1무 1패(아탈란타 홈 1무 1패)


◆베팅은 소신껏 하셔야 하며 이 글은 단순 정보제공 목적일 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