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블


다른 분들은 휴가계획 세우실때 희로로네는 희동이가 태어난지 얼마 안되서 올해 휴가는 패스 해야 될것 같습니다. 

희동이가 태어나곤 집 앞에 잠깐 나가는거 빼고 주로 집에서 보내는 희로로을 위해 희동이는 장모님께 잠깐 맡겨놓고 외출을 했습니다.


멀리가지는 못해서 희로로엄마가 여기저기 검색해보다 의정부에 영유아 용품 및 장난감등을 파는 창고형 할인 매장인 고릴라키즈를 가보자고 합니다. 오랜만에 엄마 아빠 희로로 셋이 외출을 하자고 하니 희로로가 너무 좋아하네요


집에서 차를 타고 10여분 정도 가니 의정부 외곽쪽에 위치한 고릴라키즈에 도착했습니다. 의정부시 전체 면적이 그렇게 크지 않아서 의정부에 사신다면 어는곳에서든 20분내로 올 수 있을거 같네요 창고형 할인 매장이라 그런지 도심을 벗어난 외곽쪽에 위치해 있어 주차 하기도 편합니다.



고릴라키즈 의정부본점

위치: 경기도 의정부시 녹양동 58-8

전화번호: 070-8959-9450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gorillakiz

영업시간: 매주 금토일(10:00~20:00) ※월화수목 중 법정공휴만 영업 



영업시간이 매주 금토일 그리고 주중 월~목요일 까지 휴무인데 법정공휴일이 껴 있으면 영업을 합니다. 평일에 가시면 구매가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고릴라키즈는 출산 유아용품 유모차 카시트 장난감등을 취급하며 새제품이나 리퍼 제품을 싸게 구매를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고릴라키즈


고릴라키즈 입구 입니다. 비가 추적추적오는 흐린 날씨이지만 주차장에 차가 많이 있습니다. 주차장 안쪽에 창고형 매장이 보입니다.

주차장 안쪽으로는 전동자동차를 구입하면 현장에서 바로 조립해주고 스티커도 붙여주는 작업대가 보입니다.


고릴라키즈


입구에 들어서니 희로로가 평소에 사달라고 하던 킥보드가 눈에 띕니다. 그동안 사주려고 했었는데 위험할 것 같기도 하고 미세먼지로 인해 미루었었는데 오늘은 사줘야 할것 같았습니다. 

대형마트 장난감 코너에 가면 킥보드는 있는데 줄에 묶여있어서 시승을 해보기 힘들었는데 고릴라키즈는 여기서 판매하는 제품들이 시승용으로 준비가 되어있어서 마당에서 시승이 가능해서 구매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킥보드를 보자 한번 타보겠다고 해서 매장에서 잠깐 마당에서 잠깐 태워보니 어설프게 타는 희로로의 모습이 귀엽습니다.


일단 킥보드는 사주기로 하고 매장 이곳 저곳을 구경해봤습니다.



고릴라키즈고릴라키즈

고릴라키즈고릴라키즈


밖에서 본것보다 매장내부로 들어가니 생각보다 제법 컸습니다. 유모차 카시트 신생아용품 유아 장난감 등등 작은것 부터 큰것까지 제품이 정말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이런곳을 진작에 알았더라면 마트가서 사지말고 여기서 샀을텐데... 희로로네 집에 있는 똑같은 장난감도 마트보다 거의 다~ 저렴하더라구요 괜히 비오는날 사람들이 많이 오는게 아니였습니다.


요즘 많이들 이용하시는 인터넷 쇼핑보다 가격이 비슷한것도 있고 저렴한것도 있는데 작은것 하나사면 배송비도 줘야하고 어쩔 수 없이 필요없는걸 묶어서 사야 하는경우도 있는데 그럴바에는 직접 눈으로 보고 바로 구입할 수 있는 고릴라키즈가 훨씬 나은거 같습니다.


혹시 리퍼 제품이라고 해서 거부감이 들 수도 있으실텐데 리퍼제품은 개봉했던 상품이나 사용에 지장없는 하자를 가진 제품을 싸게 파는거라서 현명한 소비가 될 것같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구입하는것 보단 직접 아기들과 같이나와서 구경도 하고 구매를 하면 엄마아빠를 향한 사랑이 더 커지지 않을까요?


그리고 고릴라키즈 근무하시는분들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이것저것 물어보니 자세히 설명해주시구요 묻기도 전에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 주의 할 점 설명도 해주셨습니다. 요런거 작은거 하나하나가 그 가게의 물건을 구매하게끔하는 큰 역할을 하는데요 그래서 비오늘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매장을 방문을 하시나 봅니다.


고릴라키즈


엄마 아빠 누나를 기다리고 있을 희동이를 위해 잠깐의 쇼핑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오늘 득템한 물품입니다. 모두 싸게 잘 구입한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집에와서 킥보드를 타고 싶어하는 희로로를 위해 집에오자말자 킥보드를 꺼네 밖으로 나가 신나게 놀았습니다.


고릴라키즈


아직은 서툴지만 타는게 너무 귀여웠습니다. 좀 더 일찍 사줄걸 그랬나봐요ㅜㅜ

다치지 말고 자~알 탓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7월14일 의정부고릴라키즈 방문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