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블


라치오는 지난 유벤투스와의 맞대결에서 패하며 리그 4위로 추락하며 최근 5경기 1무4패에 그치고 있습니다. 아탈란타, 인터밀란과의 승점차까지 벌어지면서 리그 2,3위도 어려운 상황이 됐습니다. 다음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확보는 기정사실화 된 상황이지만 리그 재개 후 8경기 동안 2승1무5패로 부진을 겪고 있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코로나 휴식기 이후 빡빡한 일정으로 선수들이 체력적으로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부상자까지 속출하면서 전력손실이 가볍지 않습니다. 유벤투스전에 이어 공격수 코레아, 미드필더 알베르토, 루카스, 룰리치 수비수 조니, 마루시치, 라두 등 주전급 선수들이 이번 경기에 나서기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라치오 원정에 나서는 칼리아리는 홈에서 최근 기세를 올리고 있는 사수올로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6경기 동안 4무2패로 승리가 없습니다. 최근 6경기 2득점에 불과하여 공격력에 심각한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모습입니다. 수비수 카르보니의 출전정지에 공격수 파볼레티, 미드필더 나잉골란, 올리바 수비수 펠레그리니가 부상으로 이탈해서 분위기를 반등하기에는 어려워 보입니다. 팀의 에이스인 나잉골란의 잔여 시즌 출전이 어렵기 때문에 남은 경기에서 공격적인 부분을 해결하는 문제가 시급해 보입니다. 다만 6경기 2골밖에 넣지 못했지만 4무2패를 기록했기 때문에 수비에서는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쉽게 지지않는 모습은 무시할 수 없는 변수입니다.

 

◆경기예상

라치오는 이번 상대팀인 칼리아리를 상대로 최근 11경기 9승2무로 압도적인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라치오가 부상자 속출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고, 리그 재개 후 그리고 최근의 경기력을 고려하고 상대전적에서 열세인 칼리아리는 최근 공격진의 부진으로 6경기째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지만 4무2패로 끈끈한 수비 조직력을 앞세워 쉽게 무너지지 않고 있는 칼리아리의 최근 흐름을 고려하면 무승부의 가능성이 가장 높아보입니다.

 

▶라치오 최근 3경기 1무 2패(2득점 4실점)

▶칼리아리 최근 3경기 2무 1패(1득점 4실점)

▶라치오 vs 칼리아리 5경기 전적 4승 1무(라치오 홈 2승)

 

◆베팅은 소신껏 하셔야 하며 이 글은 단순 정보제공 목적일 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