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블


LA FC는 지난경기 LA 갤럭시와의 더비 경기에서 6-2로 승리했습니다. 1승1무로 승점 4점을 얻어 토너먼트 16강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무려 4골을 터뜨린 공격수 로시, 가족 문제로 빠진 공격수 벨라의 공백이 있지만 2경기 동안 9골을 몰아친 LA FC의 공격력은 매우 위협적입니다. 빅리그 출신의 공격수 라이트-필립스, 로드리게스 등 공격진의 경기력이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공격에서 골을 넣어주고 있지만 2경기 5실점을 허용한 수비진이 너무 쉽게 상대에게 골을 내주고 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불안한 수비진은 토너먼트에서 LA FC의 치명적인 약점이 되어 더 높은 곳으로 갈수 없는 걸림돌이 될 수 있다는 것이 불안요소로 보입니다.

 

2연승으로 조 1위를 달리고 있는 포틀랜드 팀버스입니다. 이미 16강 진출을 확정한 가운데 무승부만 해도 조 1위를 지킬 수 있습니다. 2경기동안 2실점만 내준 탄탄한 수비력을 앞세워 역습을 노리는 전술이 상대에게 잘 먹히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징계로 휴스턴전에 결장한 수비수 주파리치가 복귀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공격수 에보비스, 수비수 발레리, 블랑코 3인방을 앞세운 공격이 매우 짜임새 있고 무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격수 모라, 미드필더 플로레스 같은 주축 선수들이 이탈했지만 대체 선수들을 통해 탄탄한 공수 밸런스를 갖춰 연승을 하고 있습니다.

 

라이벌 LA 갤럭시를 6-2로 대파한 LA FC는 주전 공격수 벨라의 공백에도 2경기 9골을 넣는 놀라운 공격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 반해 2경기 5실점으로 수비진이 불안해 보입니다. 2연승으로 조1위를 달리고 있는 포틀랜드는 공수 밸런스는 LA FC가 이전에 상대했던 팀들과는 차이가 있기때문에 비기기만 해도 조 1위를 할 수 있는 포틀랜드의 실리 운영에 LA FC가 고전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베팅은 소신껏 하셔야 하며 이 글은 단순 정보제공 목적일 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