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블


LA 갤럭시는 LA FC와의 더비경기에서 6실점을 허용하며 2-6으로 대패했습니다. 상대의 자책골과 PK 득점으로 2골을 만회하긴 했지만 일방적인 공세에 몰리면서 최악의 패배를 당했습니다. 조별예선 2연패로 승점을 1점도 얻지 못해 16강 토너먼트 진출 가능성이 희박한 가운데 미드필더 도스 산토스의 부상 공백이 계속되고 있고 공격수 치차리토가 부상을 당해 핵심 선수들을 잃었다는 것이 팀의 심각한 악재입니다. 공격수 이브라히모비치가 AC밀란으로 떠나면서 흔들리고 있는 LA 갤럭시의 반등의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휴스턴 다이나모는 지난경기 포틀랜드에게 1-2 패배를 당했습니다. 조별예선 2경기에서 1무1패로 승점 1점을 얻는데 그치고 있는 가운데 이번경기 LA 갤럭시에게 승리를 할 경우 자력으로 토너먼트 16강에 진출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경기에서 공격수 엘리스가 징계로 결장하게 돼 2경기 연속골을 터뜨린 주전 공격수의 공백이 아쉽습니다, 2경기 4득점 5실점으로 수비가 다소 흔들리고 있고 대신 공격에서는 닥공에 가까운 공격축구로 LA FC, 포틀랜드 상대로 대등한 승부를 펼치며 선전했습니다. 현재까지는 예상과 달리 기대 이상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합니다.

 

◆경기예상

2경기에서 무려 8실점을 허용하며 2연패를 당한 LA 갤럭시, 수비가 말 그대로 자동문인 상태인데 핵심 공격수 치차리토의 부상이라는 악재까지 있습니다. 반면 승점 1점으로 조 3위를 달리고 있지만 이번 경기 승리시 자력으로 토너먼트 진출이 가능한 휴스턴 다이나모는 핵심 공격수 엘리스의 징계 결장이라는 악재가 있기는 하지만 2경기 4골을 터뜨리며 다양한 공격옵션의 가능성을 보여줬기 때문에 LA 갤럭시를 꺾고 토너먼트 16강을 진출할 수 있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베팅은 소신껏 하셔야 하며 이 글은 단순 정보제공 목적일 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