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블


장쑤쑤닝은 지난 시즌 15승 8무 7패의 성적으로 리그 4위를 기록했습니다. 공격력에 있어서 만큼은 리그 상위권이었지만 수비조직력이 흔들리면서 더 상위권으로 올라가지 못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알라베스의 와카소를 데려왔습니다. 장쑤는 테세이라와 에드르가 이끄는 용병과 우치, 시펭페이, 왕송 등 자국 선수들 간의 공격전개에 있어서 리그에서 꽤나 괜찮은 편입니다. 지난 시즌과 같은 수비불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지난 시즌 중반 영입된 센터백 미란다의 역할이 커보입니다.

 

산둥루넝은 지난 시즌 15승 6무 9패로 장쑤쑤닝에 이은 리그 5위를 기록했습니다. 공수 밸런스에 있어 리그 탑급이라 할 수 있었지만 마지막에 무너지는 경우가 잦아서 상위권으로 올라가지 못했습니다. 펠레, 펠라이니, 괴데스 등 팀을 이끌어줘야 하는 용병들이 올해도 함께하며 지난 경기 펠라이니는 머리로만 헤트트릭을 달성하며 존재감을 나타냈습니다. 수비보강을 위해 타마스 카다르만을 영입했습니다. 올시즌 상위권 진입의 성패는 수비에서의 역할이 커보입니다.

◆경기예상

장쑤쑤닝은 지난 시즌 수비수 미란다의 영입이후 13경기 무패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만들었습니다. 올시즌 1라운드에서 허난에게 꽤 많은 실점을 했습니다. 하지만 4:3으로 결국 승리를 하였습니다. 산둥은 원정 경기에서 탄탄한 조직력으로 승리를 했습니다. 타마스 카다르의 영입으로 수비가 보강된 점이 눈이 띕니다. 하지만 윙사이드 공격의 핵심선수인 로저 괴데스가 아직까지 팀에 합류하지 못한 점이 아쉽습니다. 이번 경기는 용호상박의 대결이라 할 수 있습니다. 두 팀다 공수밸런스가 나쁘지 않은 팀이기 때문에 무승부의 가능성이 가장 높아 보입니다.

 

◆주요기록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 모두 무승부

장쑤는 지난 시즌 15승 8무 7패, 올 시즌 1승

산둥은 지난 시즌 15승 6무 9패, 올 시즌 1승

 

◆베팅은 소신껏 하셔야 하며 이 글은 단순 정보제공 목적일 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