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블


성남은 현재 리그 8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이전 경기에서 강원을 상대로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3경기에서 패배가 없습니다. 최근 홈경기에서 기복을 보이며 경기력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지만 최근 수비가 안정화 되면 상대에게 쉽게 골을 허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번 라운드 부터 유관중 전환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경기력이 좋은 상황에서 유관중 홈경기를 통한 홈 첫 승에 도전합니다. 팀 내에서 가장 많은 득점 포인트를 기록하고 있는 양동현이 최근 벤치를 지키는 시간이 많아 졌고 김현성과 나상호를 통해서 공격 라인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서울과의 맞대결에서 2승 3패를 기록하며 경기력에 큰 차이가 없습니다. 더욱이 최용수 감독이 성적 저하를 이유로 자진 사퇴하고, 최근 서울의 경기력이 상당히 저하된 모습을 보이며 계속해서 상대에게 대패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따라서 성남이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유리한 경기 흐름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이번 경기에서 홈팀 성남이 홈 첫승을 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입니다.

 

서울은 현재 리그 최하위권인 11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직전 라운드에서 전북을 상대로 3:0 패배를 하며 4경기 무승을 기록하고 있고 주중에 열린 포항과 FA컵 8강에서 주축선수를 내보내고도 5:1로 대패했습니다. 이때문에 성적에 책임을 지고 최용수 감독이 사퇴하였습니다. 공격 라인에서 박주영과 조영욱이 상대의 골문 앞 위협적인 플레이를 보이려 하고 있지만 무게감과 정확성이 매우 떨어지는 모습입니다. 여기에 미드필더 오스마르와 수비 윤영선이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하면서 경기력이 매우 나빠 졌습니다. 이로인해 최근 수비 라인에서 쉽게 공간을 허용하며 실점하는 장면들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최용수 감독의 자진 사퇴와 선수단 분위기 최근 분위기 여러가지를 고려했을때 서울은 승리를 하기에는 제법 모자라 보입니다.

 

 

 

 

▶성남FC 최근 3경기 1승 2무(3득점 2실점)

▶FC서울 최근 3경기 3패(1득점 8실점)

▶성남FC vs FC서울 5경기 전적 2승 3패(성남FC 홈 1승 2패)

 

◆베팅은 소신껏 하셔야 하며 이 글은 단순 정보제공 목적일 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