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블


우한 줘얼은 지난 시즌 6위를 기록했습니다. 공격진이 그리 강하진 않았지만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많은 승점을 따냈습니다. 그래도 올 시즌을 앞두고 호세 곤잘레스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고, 다니엘 카리코, 에디 그나호레 등 유럽 무대를 경험한 선수들을 영입하며 음비아가 빠진 3선을 보강했습니다. 공격에서는 레오 밥티스타오와 장 쿠아시를 지난 시즌에 이더 다시 한 번 활용할 계획입니다.

 

스좌창 에버브라이트는 올 시즌 승격팀입니다. 2부리그에서 2위를 기록하며 승격에 성공했습니다. 지난 시즌 후반기부터 팀을 이끌었던 고트비 감독이 계속해서 지휘봉을 잡고 있으며, 승격에는 성공했지만, 앞으로가 문제입니다. 상대적으로 선수단의규모가 1부리그 수준에 못 미치기 때문에, 이에 대한 보강이 시급해 보입니다. 그러나 센터백 스토필라 순주 영입 정도를 제외하면 이번 시즌을 앞두고 특별한 보강은 없었습니다. 고트비의 매직이 1부리그에서도 실현될 수 있을지 관건입니다.

 

◆경기 예상

우한은 새로운 감독이 부임했지만, 선수단 변화가 아주 크지는 않았으며 3선에서도 음비아 대신 들어온 카리코, 그나호레 등이 훨씬 팀에 보탬을 줄 수 있는 자원들이기에 크게 흔들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스좌창은 2부리그에서도 압도적인 전력을 보이지는 못했던 팀입니다. 간신히 승격에 성공하긴 했지만 1부리그에서의 경쟁력에 대해서는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우한은 1라운드에서 상대 퇴장변수를 활용해 허베이와 2-2 무승부 기록했고, 2라운드 승격동기 칭다오와 2-2 무승부 기록했습니다. 단단한 디펜스와 주도권으로 한 골 싸움을 잘 하는 우한이기 때문에, 원정팀 스좌창을 상대로 접전 양상에서도 충분히 리드를 지켜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주요 기록

▷지난 시즌 맞대결 기록없음

▷우한, 지난 시즌 12승 8무 10패

▷우한, 올 시즌 1승 0무 1패

▷스좌창, 지난 시즌 2부리그 2위

▷스좌창, 올 시즌 0승 2무 0패

 

◆결장 예상선수

▷우한 : 하파엘 실바(주전 스트라이커, DB)

▷스좌창 : 없음

 

◆베팅은 소신껏 하셔야 하며 이 글은 단순 정보제공 목적일 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