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블


다들 휴가계획을 많이들 세우고 계시죠? 우리나라의 여름휴가 여행지중 대표적인 곳이 강원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고성 속초 양양 삼척 강릉 동해 시원한 동해바다가 보이는 강원도의 대표적인 여름휴가 장소인데요 이 중에서 제가 지난번에 다녀온 삼척의 쏠비치 리조트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삼척쏠비치호텔&리조트


대명쏠비치호텔&리조트삼척

전화: 1588-4888

위치: 강원도 삼척시 수로부인길 453


1박2일 동안 저희가족이 다녀간 삼척쏠비치 입니다. 주차장에서 바로 마주본 건물을 기준으로 왼쪽이 쏠비치 호텔이고 오른쪽이 리조트 입니다. 저희는 3인 가족이라 호텔을 예약하여 다녀왔습니다.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체크인을 하러 건물을 들어가는 순간 부터 너무 좋습니다. 최근에 지어진 건물이라 그런지 정말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너무너무 친절하신 직원분께 방키를 받고 방에 들어갔는데 방은 그냥 좋은 호텔방과 같은 느낌인데... 뷰가... 정말 뷰가 끝내줍니다.


삼척쏠비치호텔&리조트


삼척쏠비치호텔의 오션뷰 입니댜. 너무너무 환상적이지 않나요? 이런곳에서 1박만 하게 된다니 너무 아쉽습니다. 서둘러 짐 정리를 하고 쏠비치리조트의 랜드마크인 산토리니광장으로 가봅니다. 옛날 손예진 배우가 광고했던 포카리땡땡의 BGM 라라라랄라라~ 날좋아 한다면~ 이노래가 절로 나옵니다.



삼척쏠비치호텔&리조트


산토리니 광장에서 찍은 가족사진입니다. 장거리 운전으로 다들 얼굴이 피곤해보여 모자이크 처리 하였습니다. 주위에 계신분께 사진을 부탁드렸는데.. 너무 가까이서 찍으셨네요.. 삼척쏠비치의 랜드마크 답게 산토리니광장의 포토존 주변에는 사람이 많습니다. 주위에 아무도 없었다면 더 이쁜 사진이었을텐데 여기 다녀갔다는 증거만이라도 남겨봅니다. 그리고 봄이였지만 생각보다 더웠던 날씨에 희로로를 위해 아쿠아 월드에도 가봅니다~


쏠비치아쿠아월드


잠깐 놀다 오려고 갔는데 생각보다 입장료가 비쌉니다. 하지만 대명리조트 회원가입하면 50%할인이 된다는 직원분의 친절한 설명에 현장에서 바로 회원가입하고 아쿠아월드로 입장했습니다. 평소에도 물을 좋아하는 희로로는 커다란 수영장에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물속에 들어가서 번쩍번쩍 던져주기도 하고 수영을 가르쳐달라고해서 수영을 가르쳐주니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이 맛에 희로로 데리고 놀러다니나 봅니다. 희로로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 행복함에 몸이 피곤한지도 모르겠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서 외부에 나가지는 못했는데 어린 아이들을 놀기엔 실내도 적당히 좋은것 같습니다.



삼척소고기야시장


물놀이도 하고 배도 출출하고 저녁시간이 다되서 삼척쏠비치로 여행가기전에 검색해서 찾아놓았던 소고기무한리필 집 소고기야시장 식당에서 맛있는 저녁식사를 합니다. 무한리필이라고 다같은 무한리필이 아닌것 같습니다. 여기는 와이프와 저 희로로까지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당연히 저녁시간이라 운좋게 웨이팅없이 먹었는데 먹다보니 웨이팅하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혹시 삼척쏠비치 가신다면 차타고 5분거리에 있는 소고기야시장 추천드립니다.



삼척쏠비치호텔&리조트삼척쏠비치호텔&리조트

삼척쏠비치호텔&리조트삼척쏠비치호텔&리조트


배부르게 먹고 들어와서 소화도 시킬겸 리조트 이곳 저곳을 산책해봅니다. 낮에도 이쁘지만 밤에도 정말 환상적입니다. 산토리니 광장 곳곳은 오색찬란한 불빛으로 꾸며져 있어 조용한 밤바다를 바라보면 여유를 즐기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삼척쏠비치호텔&리조트의 좋은 점은 최근에 지은 건물이라 리조트 건물안에 왼만한건 다 있습니다. 코인빨래방부터 아이스크림가게 작은키즈카페 편의점 오락실 당구장 노래방 아무래도 관광지로 가격이 좀 사악하긴 하지만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기에 즐기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저희도 희로로를 데리고 처음으로 오락실을 갔었는데 껄렁껄렁한 형들이 있는 오락실이 아닌 가족단위로 오신 손님들이 많아서 편안하게 재미있게 놀다가 왔습니다.


삼척쏠비치호텔&리조트

 

편안한 잠자리 후에 아침에 찍은 일출 파노라마 사진입니다. 호텔방에서 창문밖에 이런 뷰를 본다니..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를 더 설명할 필요가 있을까요? 바로앞에 보이는 해수욕장은 쏠비치 투숙객들에게만 허용되는 프라이빗 해변입니다. 여름에 꼭 다시 와보고 싶네요... 1박2일의 짧은 여행을 멋진 일출과 함께 마무리합니다.


[마무리]

: 서울기준 편도 3시간의 거리라 1박2일로 가는것은 아쉽습니다.

: 하지만 장거리운전의 피곤함을 이겨내고 가신다면 정말 놀기 좋은 호텔&리조트 입니다.

: 이번 여름시간되시면 가족들과 여행으로 적극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