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블


FC안양은 지난 라운드 충남아산과의 원정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하고 돌아왔습니다. 무려 리그 7경기만에 승리를 하며 승점 10점으로 리그 8위로 올라섰습니다. 하지만 리그 9, 10위와의 승점차가 2점차에 불과하고 공격수 아코스티가 부상으로 이탈하는 등 공격진의 악재가 해결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공격수 권용현과 마우리데스가 지난 경기각각 1골씩 넣기는 했지만 상대 퇴장으로 인해 수적 우세속에 치뤄진 경기에서 PK를 얻는 등 행운이 조금은 따른 경기였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퇴장 당하긴 했지만 닐손 주니어를 3백 중앙으로 기용하면서 불안했던 수비진이 2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하며 안정감을 찾은 모습은 앞으로의 경기를 봤을때 분위기를 끌어올리는데 긍정적인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FC안양 원정에 나서는 수원FC는 껄끄로운 상대였던 대전 원정경기에서 4-1로 대승을 거두며 리그 선두를 질주하고 있습니다. 역대 가장 치열한 K리그2라고 불리는 올 시즌 최근 5경기에서 4승1무를 기록하며 공격축구를 앞세워 상승세를 이어가있습니다. 특히 최근 5경기 13골을 몰아칠 정도로 화력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미드필더 말로니와 수비수 조유민의 부상이라는 악재를 극복할 수 있는 것은 공격수 안병준과 마사 콤비가 17골을 합작하는 화력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전북현대에서 공격수 벨트바이크를 임대하고, 지난 시즌 포항의 핵심 미드필더였던 정재용을 영입하면서 승격을 향한 의지를 상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경기예상

충남아산을 잡고 7경기만에 승점3점을 안양은 주전 공격수 아코스티가 부상으로 전력제외된 가운데 미드필더 닐손 주니어를 수비수로 기용하며 2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원정팀 수원FC의 닥공이 공격수 벨트바이크의 영입으로 더욱 날카오울 것으로 보이고 현재까지 압도적인 화력을 뽐내고 있기는 하지만 안양의 최근 수비력을 무시할 수 없는 만큼 수원FC의 근소한 승리 또는 무승부의 가능성이 예상됩니다.

 

▶FC안양 최근 3경기 1승 1무 1패(3득점 2실점)

▶수원FC 최근 3경기 2승 1무(7득점 2실점)

▶FC안양 vs 수원FC 5경기 전적 2승 1무 2패(FC안양 홈 1승 1패)

 

◆베팅은 소신껏 하셔야 하며 이 글은 단순 정보제공 목적일 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