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블


부천FC는 지난 전남 원정에서 0-2로 뼈아픈 패배를 당했습니다. 공격수 바이아노가 부상 이탈했고 심판의 오심으로 프리킥이 PK로 선언되면서 골을 허용하며 흐름을 빼았겼습니다. 1경기를 덜 치른 상황에서 승점 16점으로 리그 5위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안산전 결과에 따라 상위권으로 가느냐 중위권으로 남느냐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공격수 바이아노의 부상으로 공격의 핵심을 잃었다는 점이 아쉽지만 최근에 미드필더 구본철이 2선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고 성남에서 최병찬을 임대로 영입하며 공격진을 보강했습니다. 최병찬은 성남의 K리그1 승격을 이끌면서 K리그2에서는 이미 검증된 자원인 만큼 부천 공격의 옵션이 하나더 생겼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공겫 바이아노 외에 다른 전력누수는 업기 때문에 부천 특유의 많이 뛰는 축구를 앞세워 견고한 수비와 빠른 공수전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부천FC 원정에 나서는 안산 그리너스는 지난 경남FC와의 홈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후반 경남 상대로 일방적인 공세를 펼쳤지만 아쉽게도 득점을 만들어내진 못했습니다. 결과는 무승부였지만 최근 2연패의 늪에서 벗어나며 분위기 반전에도 성공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3경기 연속 무득점은 팀에게 가장 우려스러운 부분입니다. 득점을 해줄만한 확실한 해결사가 없는 약점이 고스란히 나타나고 있습니다. 외국인 공격수 펠리팡이 강력한 피지컬을 앞세워 공격을 이끌어나가고 있기는 하지만 투자가 부족한 시민구단의 한계를 극복하기에는 선수들의 역량이 기업구단에 비해 조금은 아쉬워 보이며 이는 결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경기예상

부천FC는 지난 전남전 심판의 결정적 오심으로 인해 억울한 패배를 하고 공격수 바이아노 마저 부상으로 이탈했습니다. 하지만 공격수 최병찬을 영입하며 공격진을 보강했고, 많은 활동량을 바탕으로 특유의 빠른 공수전환으로 상대를 괴롭히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11경기 6득점에 그치며 좀처럼 답답한 공격력이 해결되지 않고 있는 안산 상대로 부천의 승리의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부천FC 최근 3경기 1승 2패(3득점 5실점)

▶안산 그리너스 최근 3경기 1무 2패(0득점 6실점)

▶부천FC vs 안산 그리너스 5경기 전적 3승 2패(부천FC 홈 2패)

 

◆베팅은 소신껏 하셔야 하며 이 글은 단순 정보제공 목적일 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