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블


노리치는 지난 왓포드와의 원정경기에서 앞서가던 경기를 1-2로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정말 오랜간만인 리그 6경기만에 득점이 나왔지만 안타깝게도 6분만에 동점골을 허용하고 후반 왓포드 공격수 웰벡의 원더골에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최근 6연패로 리그 재개 후 5경기를 모두 패하며 연패를 끊을 실마리가 보이지 않습니다. 5경기 동안 11실점을 한 수비진이 언제 정상화 될지가 관건입니다. 미드필더 캔트웰, 라이트너 / 수비수 핸리, 짐머만, 바이람의 부상으로 핵심 수비수들이 빠진 공백이 최근 경기를 통해 느껴집니다. 설상가상 공격진에도 악재가 있습니다. 간판 공격수 푸키의 경기력 저하로 무득점 행진이 계속되고 있는 것이 걱정스러운 부분입니다. 리그 16위 웨스트햄, 17위 왓포드와 승점 10점차가 나고 있어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한다면 다이렉트 강등이 확정되는 부담감까지 안고 경기에 나서게됩니다.

 

노리치 시티 원정에 나서는 웨스트햄. 지난경기 홈에서 번리에 0-1 으로 패하면서 첼시전 승리의 기세를 이어가지는 못했습니다. 리그 재개 후 5경기 1승1무3패를 기록할 동안 5득점 10실점으로 시즌 내내 이어진 수비불안을 드러내고 있는 것이 우려스러운 부분입니다. 다만 공격수 알레가 부상 복귀했고 안토니오, 보웬, 야르몰렌코를 중심으로 최근 공격 자체는 나쁘지 않다는 것이 다행스러운 부분입니다. 현재 미드필더 스노드그라스, 안데르송이 부상으로 빠져 있지만 공격진 구성에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리그 18위 본머스와 승점 3점차밖에 나지 않기 때문에 노리치시티를 반드시 이겨서 승점을 얻어야 하는 것이 이번 경기에 강한 동기부여로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노리치 시티는 이번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할 경우 강등이 확정됩니다. 원정팀 웨스트햄은 강등권인 18위 본머스와의 격차를 벌리기 위해 승리가 절실한 상황입니다. 양 팀 모두 승점 3점이 절실한만큼 이번 경기에 대한 동기부여는 확실하지만 전력적인 부분만 본다면 홈팀 노리치시티가 수비진의 핵심 선수들이 빠진 공백과 공격진의 부진으로 인해 리그 재개 후 5연패의 늪에 빠진 상태라는 점에서 그나마 공격진의 경기력이 올라온 웨스트햄이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경기로 예상이 됩니다.

 

▶노리치 시티 최근 3경기 1 득점 7 실점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최근 3경기 5 득점 5 실점

▶노리치 시티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5경기 전적 1승 2무 2패(노리치 시티 홈 1승 1무)


◆베팅은 소신껏 하셔야 하며 이 글은 단순 정보제공 목적일 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